티스토리 뷰

구매해 보고서

파스타 소스

INNU 2023. 11. 27. 21:36

파스타 소스는 동원 '파스타를 만들자'의 '토마토파스타소스'를 좋아한다. 20년 전 내가 정성을 들여 만들었던 소스와 맛이 똑같았다. 즉, 수제 파스타 소스와 맛이 똑같다. 내가 파스타가게를 다시 운영한다면 힘들게 만들지 않고, 이 제품을 쓸 듯!

 

다음으로 추천하는 파스타 소스는 청정원 모든 소스가 맛있지만, '아라비아따'와 '로제'는 특히 더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백설 '로제'는 청정원 '로제'보다 조금 더 풍부한 맛이 있었다. '아라비아따'는 깔끔한 매운맛인데 근본 없는 매운맛으로 매운 것을 싫어하는 사람,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별로일듯하다. 난 매웠다. 근본 없는 매운맛이라 조금 짜증이 났다.

728x9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