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에서 사용할 최고의 캔 따개는 'JUMBO Can Opener', '니켄 사각 오프너'이고, [2022.09.16] 가지고 있는 캔 따개 중 가정에서 사용할 최고의 캔 따개는 'SilitProfi can opener'이고, 음식점 등 영업 매장에서 사용할 가성비 최고의 캔 따개는 '해라'입니다. 큰 깡통은 부엌 칼로도 딸 수 있지만, 해라가 정말 편하니, '해라'로 캔 따는 방법은 거래하는 기름 사장님께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Oster Electric Can Opener
40년 가까이 됐지만 잘 작동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가장 오래된 캔 따개 '오스터'사의 자동 '전기 캔 따개'. 110v로 사용하려면 변압기가 필요. 자석이 달려있어서 캔 뚜껑이 통조림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캔 뚜껑이 다 잘리기 전까지 캔이 떨어지지 않는다. 통조림을 좋아하지만 혼자 먹기 힘들었던 어린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었다. 지금도 사용하고 있으니 정말 최고다?!
Silit Profi can opener
가게 오픈하고 'JUMBO Can Opener'사기 전 구매한 엄청 많은 캔 따개 중 유일하게 살아남았다. 어떻게 살아남았는지는 의문!? 책상에 앉아서 다른 생각하다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10년 만에 알았네요. 사용방법을 몰라서였습니다. 사용 방법을 알고 나니 최고의 캔 따깨입니다. 와우!
JUMBO Can Opener
매장에서 '해라'를 사용하기 전까지 사용. 20년 전 커피숍에서 사용했던 '니켄 사각 오프너'를 사려했지만,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큰 식용유 깡통의 뚜껑을 열어젖힐 때 위험하여 10년 전 구매한 오프너. 카페 등 소형 매장 운영하는 분에게 추천. 힘들이지 않아도 깡통을 쉽게 딸 수 있고, 좀 더 안전하게 열어젖힐 수 있음. 잃어버리지 않는다면 망가져서 버리는 일은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