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모니 고급 닥터엘보 팔뚝보호대 팔꿈치밴드

KSP221


가지고 있는 오토복 제품과 달리 닿는 면적이 적고 땀을 흡수하는 재질(천)이 아니라 가려움이나 습진이 생길 가능성이 낮을 거라는 생각에 구매하였는데 실제로 가렵거나 땀이 차지 않았다. 땀이 차지 않으니 땀으로 인한 찝찝함이 없어 착용감이 좋고, 닿는 면적이 좁기에 언더레이어 위에서도 강한 압박이 가능하고, 벨크로(폴리) 계열이라 세척, 건조 등 관리도 쉽고. 크기가 작아 긴 셔츠 안에 입어도 표시가 나지 않는다. 크기가 작으니 당연히 휴대도 편하다.

 

오토복 제품은 의료 관련 회사에서 만든 움직임이 없는 또는 적은 상황에서의 통증 경감 & 치료용이고, 키모니 제품은 스포츠 관련 회사에서 만든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의 통증 경감용이라으로 생각이 들며 두 개 모두 구매 후 상황에 맞춰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각각의 상황에 맞게 착용한다면 통증의 강도가 약해져 좀 더 편한 활동이 가능해질 것이다.

 

두 개 모두 추천.

15년 정도 사용한 오토복사의 제품으로 착용 전 좌우 모양 변경 후 사용 / 새로 구매한 키모니사의 제품.


구매 시 사이즈 TIP

사진처럼 25cm 둘레의 팔뚝이지만 라지 사용. 라지 사이즈를 적당히 압박하여 착용 후 3cm여유가 있음. 팔뚝 둘레가 24cm인 사람까지는 여유롭게 착용 가능할 것으로 생각됨.


제품 표기 사이즈 참고 S : 20~27 / L : 27~37


25cm 둘레. 라지 사이즈 착용 후 여유 길이 3cm.

728x9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