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 펄스 워터리스

샴푸 & 바디워시


물 없이 머리 감고, 몸을 닦을 수 있는 제품으로 예전부터 관심이 있던 제품인데 입원할 일이 생겨 구매 후 미리 사용해 봤다.

 

가끔 귀찮을 때 물티슈로 닦아볼까라는 생각에 머리를 닦아봤는데 세척성분이 없어서 닦은 후 머리와 머리카락이 끈적거리고, 냄새가 나며, 닦을 때 두피의 각질이 일어났었는데, 레이 펄스 워터리스 샴푸는 각질이 일어나지 않았다. 요즘 두피 각질에 신경 쓰고 관리하고 있으니, 우연일 수 있다. 손에 펌핑 후 머리를 문질러준 후 물티슈로 닦아낸 후 마르면 물로 감은 것처럼 머리와 머리카락이 뽀송뽀송해진다.

 

바디워시는 물티슈에 뿌린 후 닦아주었다. 정말 귀찮거나 샤워할 수 없는 상황에서 거품도 없고, 끈적임도 없고, 가볍게 세정제가 묻어있는 물티슈로 몸을 닦아준다는 느낌으로 사용하면 좋을듯하다. 샤워한 것 같은 개운함은 없으나, 사용 후 끈적임도 없고, 냄새도 사라지고 닦기 전보다 상쾌하다. 살이 맞닿는 부분은 마른 수건 또는 마른 티슈로 한 번 더 닦아 건조에 신경을 쓴다면 더 좋다. 입원, 등산,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끈적임, 거품이 없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짧은 머리카락이라 긴 머리카락은 사용 시, 사용 후 어떨지 모르겠다! 바디워시는 남녀 모두에게 추천하며, 샴푸는 머리카락이 짧은 사람에게는 무조건 추천!


728x9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